Nam Woo Hyun – Gravity

[Hangul]

알 수 없는 힘이 이끌고 있어
손끝으로 너를 그리고 있어
끌리듯 움직여 여긴 어딘지
익숙한 이 거리 네가 서있어

들려오는 목소리
더 가까워진 목소리
I love you I love you
우린 떨어질 수 없어

느껴지는 숨소리
널 끌어안고 눈물이
내 가슴에 남아
지켜줄게 영원히 너를

말을 하던 눈빛 잊을 수 없어
포기하려 했던 내 맘을 후회해
붙잡고 싶었던 기억 속으로
또 다른 공간에 네가 서있어

들려오는 목소리
더 가까워진 목소리
I love you I love you
우린 떨어질 수 없어

느껴지는 숨소리
널 끌어안고 눈물이
내 가슴에 남아
지켜줄게 영원히

My love~

사랑한단 이유로
우리는 같이 숨쉬고
be with you be with you
난 멀어질 수 없어

느껴지는 숨소리
널 끌어안고 눈물이
내 가슴에 남아
지켜줄게 영원히
너를 너를 너를

 

 

[Romaji]

Al su eobneun him-i iggeulgo isseo
Son ggeuteuro neoreul geurigo isseo
Ggeul-lideut umjikyeo yeogin eodinji
Iksukhan i geori nega seoisseo

Deulryeo-oneun moksori
Deo gakkawojin moksori
I love you I love you
urin ddeoreojil su ebseo

Neuggyeojineun somsori
Neol ggeuleoango nunmuri
Nae gaseum-e nama
Jikyeojulge yeongwonhi neoreul

Mareul hadeon nunbit ijeul su eobseo
Pogiharyeo haetdeon nae mameul huheehae
Butjabgo sipeotdeon gieok sogeuro
Ddo dareun gonggan-e nega seoisseo

Deoryeo-oneun moksori
Deo gakkawojin moksori
I love you I love you
Urin ddeoreojil su eobseo

Neuggyeojineun somsori
Neol ggereoango nunmuri
Nae gaseume nama
Jikyejulge yeongwonhi

My love~

Saranghandan iyuro
Uri-neun gateun sumswigo
be with you be with you
Nan meoreojil su eobseo

Neuggyeojineun sumsori
Neol ggeureoango nunmuri
Nae gaseume nama
Jikyeojulge yeongwonhi
Neoreul Neoreul Neoreul

 

 

[English]

Unknown forces are leading
Through your fingertips you’re there
Intriguet, I somehow moved here
You’re standing in the familiar street

The voice that coming
The voice that is coming closer
I love you I love you
We cannot be apart

The tears that embrances
Your emotional breathe
You’re still in my heart
I will always protect you

I can’t forget the light in your eyes
I regret my heart that is giving up
In the memories, when i want to catch you
You are standing in a different place

The voice that coming
The voice that is coming closer
I love you I love you
We cannot be apart

The tears that embrances
Your emotional breathe
You’re still in my heart
I will always protect you

My love~

Because we love each other
We breathe together
Be with you be with you
I can’t be away

The tears that embrances
Your emotional breathe
You are still in my heart
I will always protect you
You You You

 

 

by : 7WorldINFINITE

Leave a Reply

